안녕하세요 고객님, 빡(BBAK)입니다.
유선상으로 말씀드린 내용과 같이, 고객님의 정보로 최근 주문내역을 검색해본 결과,
고객님의 주문내역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결재 과정에서의 오류로 주문이 들어오지 않은것으로 예상되며, 결재내역을 다시 한번 확인해보시는것을 권장드립니다.
저희 제품을 찾아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며,
항상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비회원구매로 시켯는데 한달째 오지를않네요
이름 마신성으로 주문들어온거있나 확인좀 해주세요
시킬때 돈 빠져나가는건 봣거든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