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빡 (BBAK) 입니다.
우선 배송에 혼선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주문서 확인 결과, 출고 전달 과정에서 9박스가 아닌 3박스로 표기되었음을 확인하여
금일 6박스 추가적으로 출고하여 고객님께 배송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제품을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으며,
다시 한 번 상품에 대해 좋지 않은 경험을 안겨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고객님께서 더욱 더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로 찾아뵐 수 있는 빡(BBAK)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또다른 문의사항들은 남겨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9박스 시켰는데 3박스만 왔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