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빡 (BBAK)입니다!
우선 다시한번 상품에 대한 좋지 못한 경험을 안겨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ㅠㅠ
배송 과정에서 발생하는 파손된 제품에 대해
택배사와 해당 기사님께도 계속 연락을 하고 있으며, 이 부분 꼭 개선될 수 있게끔 하겠습니다.
금일 새 상품으로 재출고 드릴 예정이며, 온전한 상품 배송을 위해 택배사와 논의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해당 상품은 발송 후 문자로 송장번호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물건도 문의해서 늦게 받고
기어이 상품 받았는데
하자 상품이 왔네여....
캔이 찢어져 있었는데
고의 인지 상품 안쪽으로 찢어져 있었고
액체는 끈적끈적하고, 흘러나와서 상자는 젖고...
사진은 찍어 뒀는데 파일 첨부 하는 곳이 안보이네요
상품 처리 부탁드립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