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빡 (BBAK) 입니다!
우선 계속되는 배송 지연에 대해 깊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금일까지는 물류사 측과 택배사 (CJ대한통운) 측에서 출고가 어려우며,
다음주부터 출고가 가능하다는 내용을 전달 받았습니다ㅜㅠ
믿고 기다려주셨는데, 배송 지연으로 인해 계속된 실망감을 안겨드려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서비스 정비 이후 출고되는 대로 도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제가 지금 거의 일주일째 기다리고있는데 언제까지 기다려야할까요?ㅠㅡㄹㅠㄹㄹ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