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답변이 늦어진 점 사과드립니다.
요청하신 문의건에 대해 현재 택배사와의 원인을 파악중에 있습니다.
금일 재출고 예정이며, 고객님께서 빠른 시일내에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에 대해 어려움을 겪게 해드려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고객님께서 같은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개선에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혹여라도 다른 문제가 있을 시에는 언제든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15일주문했는데 아직도 안왔습니다.
16일부터 계속 이동중이네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