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빡(BBAK) 입니다!
현재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정상접수 되었으나, 고객님의 수령지가 물류사와 해당 택배사 (CJ대한통운) 측에서
파업으로 인한 기존 잔류분 배송 및 현장 과부화 방지를 위해 출고제한 해제가 어려운 지역에 해당되어,
이번주부터 각 지역별 상황에 따라 점진적으로 제한 해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믿고 구매해주셨는데 배송지연으로 실망감을 안겨 드린것 같아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주문 취소의 경우 현재 게시물에 답글로 취소 요청 주시면, 저희가 확인해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배송지연에 대해 대단히 죄송합니다..ㅠㅠ
상품에 대한 안내를 다시 드리도록 하겠으며, 저희 제품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주문번호 [20210616-0000376]
16일 주문해서 일주일 지났는데, 아직도 배송준비중이네요?
CJ대한통운 이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주문한 다른 택배들은 문제없이 도착해서 문의 드립니다.
후기란에는 며칠 전부터 배송받으신 분들이 있네요..
며칠간 계속 배송준비중이면 주문취소 가능한 것으로도 알고 있는데, 주문취소 신청은 어찌해야 하나요?
택배파업으로 늦어지리라고는 예상하고 있지만, 아무런 연락없이 연기되는 것은 개선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수고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